예성, 신보 'Pink Magic' 하이라이트 공개…'록↔발라드 속 감성매력' 관심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슈퍼주니어 예성이 새 앨범의 키 포인트들을 공개,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17일 레이블SJ 측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예성의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Magic’ (핑크 매직)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 곡 ‘Pink Magic’을 포함한 예성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6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들이 담겨있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특히 “나 너를 만나고 달라져 가”, “내 모든 매일이 물들어가, 넌 마치 Pink Magic” 등의 달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고백송 'Pink Magic'을 비롯해 굶지 말기 (Eat’s OK)·그냥 오면 돼 (Every day, Wait for us)·평행선 (Parallel Lines)·외워둘게 (I’ll remember)·우연을 모아 (Wish) 등 발라드와 록을 오가며 표현된 예성만의 특별한 음악적 감성을 일부 엿볼 수 있어 곡에 앨범 자체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린다.

한편 예성의 새 앨범 ‘Pink Magic’ 전곡 음원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