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현대해상이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10회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를 개최했다.
<현대해상이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10회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를 개최했다.>

현대해상은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10회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10회를 맞는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는 현대해상이 한국교통안전협회, 어린이안전학교와 함께 2010년부터 진행하는 어린이 합창 경연대회로, 어린이에게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초등학생 합창단 10개팀 총 400여명이 교통안전을 주제로 열띤 본선 경연을 펼쳤으며, 심사위원단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팀이 선정됐다.

영예의 대상은 창작곡 '나부터! 우리함께!'를 부른 부산 용수초등학교가 차지해 현대해상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

이어 최우수상(도로교통공단 이사장상)은 '우리가족 사랑법'을 부른 경기 포천시 유정학교와 '스쿨존 속도'를 부른 전남 여수시 여도초등학교가, 우수상(어린이안전학교 대표상)은 '우리 마음에 초록불을 켜요'를 부른 인천 용일초등학교와 '교통안전지킴이'를 부른 전남 장성군 진원초등학교가 각각 받았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