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서울, 서울디지털대와 산학협력 체결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LX 방성배 본부장(가운데에서 오른쪽)과 서울디지털대학교 홍필기 입학처장(가운데에서 왼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X 방성배 본부장(가운데에서 오른쪽)과 서울디지털대학교 홍필기 입학처장(가운데에서 왼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LX한국국토정보공사 서울지역본부(본부장 방성배)는 24일 서울디지털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상호발전을 위한 우수인력 양성과 공동연구, 현장실무경험 공유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대학이 보유한 첨단 온라인 교육 인프라를 활용하여 LX 임직원의 직무능력 향상과 자기계발을 지원하고, LX는 공사의 실무역량을 대학교육에 접목시킬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해당 디지털대학교는 부동산학과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공사 맞춤형 온라인 학위·비학위 과정을 개설하여 공사 임직원 중 역량 있는 전문가를 겸임교수로 위촉할 예정이라 전했다.
 
또한 LX 임직원이 서울디지털대학교에 입학시 협약에 따라 입학금 전액과 매학기 수업료의 일부를 감면받게 된다.
 
LX 서울지역본부 방성배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협력해 나간다면, 직원들의 자기계발과 건전한 여가생활을 통한 워라밸(일과 삶 균형)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