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파워밀 3축 실무능력 2급 자격증 시험 시행

한국델켐은 파워밀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무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델켐은 파워밀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무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델켐(대표 양승일)은 파워밀(POWERMILL) 3축 실무능력 2급 시험이 지난 1일 서울, 수원, 전북, 대구 등 전국 4개 시험장에서 동시에 진행했다. 이번 3축 실무능력 2급 시험에 총 102 명의 학생들이 응시했다.

파워밀 실무능력 자격증은 3축 실무능력과 5축 실무능력 자격증으로 구분된다. 각각 1급과 2급 시험으로 나눠진다. 3축 실무능력 2급 시험의 경우 3D 모델링 데이터와 가공 지시서를 응시자에게 제시, 파워밀 활용을 기반으로 한 CAM 데이터 생성 능력을 평가한다. 파워밀 자격증 시험은 한국델켐이 운영하는 실무능력 자격 평가 중 하나이다.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시험 합격자에게는 파워밀 3축 실무능력 1급과 5축 실무능력 시험 응시 자격이 주어진다. 또 오는 10월 진행 예정인 '제8회 CAM 경진대회' 참가 자격도 주어진다. 자격증 취득자가 CAD/CAM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인 델켐잡에 이력서를 업로드하면 구인 기업들에게 실무 능력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