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플친 수 1위 버거킹, 볼케이노칠리와퍼 무료 세트업 행사 진행

카톡 플친 수 1위 버거킹, 볼케이노칠리와퍼 무료 세트업 행사 진행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인기 메뉴인 볼케이노칠리와퍼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카톡 플친)는 카카오 내부 채널 및 비수익성 브랜드 채널을 제외한 계정 중 친구 수 1위로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기 채널이다.

이번 행사는 볼케이노칠리와퍼 구매 프로모션 행사로 볼케이노칠리와퍼,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오는 7월 7일까지다.

볼케이노칠리와퍼는 버거킹 코리아의 자체 개발 메뉴로 2년이상의 제품 개발 기간을 걸쳐 탄생한 자체 개발 메뉴로 미국 남부 정통의 매운 맛을 자랑한다. 가장 주목할 만한 요소는 비프칠리 소스다. 버거킹은 직화로 구운 불맛 가득한 와퍼 패티와의 완벽한 조화를 위해 시중의 일반적인 비프칠리 소스보다 쇠고기, 칠리, 블랙빈의 함량을 높여 진한 밀도와 농도를 가진 비프칠리 소스를 개발했다. 또한 매콤한 맛을 강화하기 위한 할라피뇨 역시 신메뉴만을 위해 별도로 해외에서 공수했다. 여기에 고소한 치즈, 양상추, 양파, 토마토 등이 더해서 최적의 맛 밸런스를 낼 수 있도록 하였다고 전했다.

해당 햄버거 브랜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입자라면 누구나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