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 챙기세요~”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LG유플러스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 챙기세요~”

LG유플러스가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7월 U+멤버십 주말 혜택은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GS프레시 수박 1만원 할인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본인 및 동반 1인 60% 할인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1 이다.

CGV 1+1 영화관람 쿠폰은 심야영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매를 무료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으로, 6일 U+멤버스앱에서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은 고객 5000명은 7월 중 금, 토, 일 오후 10시 이후에 언제든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13일에는 GS프레시에서 수박 구매 시 1만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20일에는 서울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파크이용권을 60% 할인해주고, 27일에는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잔을 추가로 주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혜택 중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쿠폰, GS프레시 수박 1만원 할인 쿠폰,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1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이종서 LG유플러스 고객유지담당은“고객의 야외 활동량이 많은 토요일을 타겟으로 지난 6월부터 진행한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이 예상 외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계절과 월 특성에 따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들을 준비할 것” 이라고 밝혔다.

김용주 통신방송 전문기자 ky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