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성진-JAE-Young K 신보 개별티저 공개…매혹시크 매력 눈길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오는 15일 컴백예정인 K팝밴드 DAY6(데이식스)가 개별티저로 앨범에 담긴 매력들을 일부 드러내고 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 공식 SNS를 통해 DAY6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 개별티저를 공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재 공개된 멤버는 성진-JAE-Young K 등 3인이다. 이들은 각각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트렌디한 패션스타일로 자신들만의 멋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압도적인 아우라와 멋을 드러낸 성진을 필두로, 과감한 컬러와 메탈릭한 분위기 속 아련미를 자랑하는 JAE, 화려한 컬러감의 스타일링과 함께 어딘가 이끌리는 듯한 Young K의 모습들은 앨범에 담긴 매혹시크 매력을 잘 표현하면서도, 근본적인 이들의 앨범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DAY6의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는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비롯해 'For me', 'How to love', '돌아갈래요', '포장', 'Best Part' 등 멤버들의 작사·곡 참여로 만들어진 6곡이 담긴다.

특히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청량한 사운드로 담아내 DAY6의 감성매력을 배가시키는 메인작품으로서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DAY6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공식활동에 돌입한다. 이와 함께 내달 9~11일 서울공연을 필두로 한 2019 월드투어 'DAY6 WORLD TOUR 'GRAVITY''로 전세계 'My Day(팬덤명)'와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