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소통과 협업 방향 제시하는 `티그리스 멤버스데이' 18일 개최

타이거컴퍼니, 소통과 협업 방향 제시하는 `티그리스 멤버스데이' 18일 개최

소셜웨어 전문기업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오는 18일 서울 토즈 강남토즈타워점에서 '티그리스 멤버스데이'를 개최한다.

'티그리스 멤버스데이'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지능형 소셜그룹웨어 '티그리스'의 새로운 기능 설명과 함께 기업 특징에 맞는 컨설팅을 실시, 효과적인 소통과 협업 방향을 제시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자리다.

'티그리스 멤버스데이'는 사전 신청을 통해 20개 고객사 담당자를 초대해 점심 식사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티그리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회사는 그동안 여러 차례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다양한 업무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티그리스 성능을 개선해왔다. 최근 모바일에서 간편한 일정 관리와 커뮤니티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타이거컴퍼니는 실시간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 불편사항과 문의사항에 수시로 대응하고 있다. 티그리스 사용자 피드백을 업데이트에 적극 반영,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타이거컴퍼니 관계자는 “'티그리스 멤버스데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면서 “고객이 그동안 궁금했던 티그리스 기능과 사용 방법에 대해 물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