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맵에 할인쿠폰을 더하다···제주도 주요 관광지 등 99곳 할인가 소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SK텔레콤, T맵에 할인쿠폰을 더하다···제주도 주요 관광지 등 99곳 할인가 소개

SK텔레콤이 제주지역 차량공유·할인쿠폰 판매업체 스타모빌리티와 T맵을 통해 제주도 주요 관광지를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T맵×스타쿠폰' 서비스를 10일 출시했다.

'T맵×스타쿠폰'은 제주도 99개 주요 관광지와 음식점, 커피 전문점 등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제주 관광객 특화서비스다.

'T맵×스타쿠폰'은 △위치 기반 △목적지 검색 기반 두 가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위치 기반으로 이용할 경우 T맵에서 'T맵×스타쿠폰' 배너를 클릭하거나 제주도에서 T맵 팝업창을 클릭하면 별도 페이지를 통해 T맵 이용자 위치 기준 반경 10㎞ 내 할인가로 이용 가능한 관광지를 가까운 거리 순으로 보여준다.

T맵을 통해 검색한 목적지가 할인가 이용 가능한 관광지일 경우 상단에 할인을 위한 쿠폰 구매 여부를 팝업창 형태로 안내한다.

SK텔레콤와 스타모빌리티는 'T맵×스타쿠폰'을 통해 관광객이 사전에 할인 관광권을 구매하지 않았거나, 미리 방문할 장소를 정하지 않아도 다양한 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관광객 편의가 제고될 것으로 기대했다.

장유성 SK텔레콤 모빌리티 사업단장은 “T맵×스타쿠폰 서비스는 제주도 관광 편의 제고는 물론, 제주도 관광산업과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T맵 이용자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장호 스타모빌리티 대표는 “스타모빌리티는 'T맵×스타쿠폰' 서비스 출시를 통해 합리적이고 편리한 제주 관광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용주 통신방송 전문기자 ky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