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17일까지 SNS 서포터즈 '제이콘메이커' 3기 모집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은 오는 17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소식을 전할 서포터즈 '제이콘메이커(J.CON Maker)' 3기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다. 영상·카드뉴스 등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전남지역민 또는 거주지는 타 지역이지만 대학, 직장 등의 사유로 전남에서 활동하고 있음을 증빙이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포터즈는 7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약 5개월 동안 활동한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콘텐츠 제작에 대한 원고료가 지급된다. 전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된다.

한편,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은 콘텐츠 창작자를 대상으로 각종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공간 및 장비 등을 지원하는 곳으로 지난해 12월 순천 아랫장에 정식 개소했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은 오는 17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의 소식을 전할 서포터즈 제이콘메이커(J.CON Maker) 3기를 모집한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은 오는 17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의 소식을 전할 서포터즈 제이콘메이커(J.CON Maker) 3기를 모집한다.>

무안=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