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상장 프로그램 포커스 1기 프로젝트 공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후오비, 상장 프로그램 포커스 1기 프로젝트 공개

후오비 코리아는 프로젝트 상장 프로그램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를 정식 오픈하고 1기 프로젝트로 '300FIT'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포커스는 잠재성이 우수한 초기 프로젝트를 발굴해 성공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상장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상장되는 프로젝트는 커뮤니티 빌딩, 대외홍보, 이벤트, 마케팅 등 상장 전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후오비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게 된다.

첫 번째 프로젝트로 선정된 300FIT은 블록체인 기반 스포츠&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플랫폼이다.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운동 노하우를 공유하고 팔로워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창작, 각종 상품을 판매하고 홍보할 기회를 얻게 된다. 스마트 콘트랙트로 멤버십 구독자, 기업 등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접점을 형성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300FIT 상장 전 두 가지 방법으로 사전 FIT 토큰 배분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15일부터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사이트 5회 이상 출석체크와 함께 300FIT 프로젝트의 공식 텔레그램 채널 입장을 완료한 선착순 1000명에게 총 500만원 상당 FIT를 지급한다. 또 31일까지 후오비 코리아에서 최소 100HT 이상 거래자 중 누적 HT 거래량 상위 180위를 선정해 총 4500만원 상당 FIT를 차등 지급한다.

길재식 금융산업 전문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