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2019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18일 부산은행 기장 연수원에서 경영진 및 부실점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빈대인 부산은행장(왼쪽 열 번째)이 18일 기장 연수원에서 열린 2019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를 선언하고 있다.
<빈대인 부산은행장(왼쪽 열 번째)이 18일 기장 연수원에서 열린 2019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를 선언하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 '성과창출형 조직문화를 통한 경영목표 달성'을 주제로 상반기 영업 실적 및 업무 성과를 점검했다. 하반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실행 방안을 집중 논의했다.

외부강사 특강에는 딥 이노베이션 류랑도 박사가 성과분석에 의한 영업 및 업무 추진 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빈대인 행장이 강사로 나선 CEO특강에서는 소통을 주제로 CEO의 경영철학을 비롯, 미래 금융환경에 대비한 채널과 영업 방식 변화 등 부실점장들이 평소 궁금하던 사항에 직접 답변하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빈 행장은 “급격한 디지털화로 은행업 위기가 논의되는 지금이야말로 부산은행이 디지털금융 선도은행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골든타임”이라며 “미래는 스스로 준비하는 자들이 만들어가는 만큼, 긍정적인 자세로 개인과 조직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