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유나, 새 앨범 'IT'z ICY' 티저 통해 상큼발랄 매력 과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예 ITZY의 막내 유나가 새 앨범 'IT'z ICY'에서 표현될 상큼발랄 매력을 한 번에 드러내며 컴백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1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ITZY 새 앨범 'IT'z ICY' 유나 버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나는 반짝이는 배경 속에서 시원상큼한 미소를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예지-리아-류진-채령 등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비춰졌던 새 타이틀곡 'ICY' 콘셉트를 살려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유나의 모습은 특유의 생기발랄함과 새 앨범 속에서 표현될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 새 앨범 'IT'z ICY'는 데뷔앨범 'IT'z Different' 이후 5개월만의 컴백작으로, JYP 수장 박진영과 래퍼 겸 프로듀서 페노메코 등이 협업한 펑키 감각의 타이틀곡 ICY를 필두로 ITZY의 기본 콘셉트인 '틴크러시'와 여름의 청량한 감각들을 조화롭게 보여줄 작품이다.

이들의 앨범 첫 무대는 당일 밤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펼쳐질 컴백기념 팬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다. 해당 쇼케이스 참가신청은 오는 22일 밤 9시부터 JYP 팬즈 홈페이지 내 '쇼케이스 O순위'를 통해 진행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ITZY는 29일 0시 'ICY' 뮤비 선공개를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IT'z ICY' 전곡을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