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8월 한 달 냉장고 3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 열어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460여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냉장고 구매 고객 대상 무이자 할부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기간 행사 신용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냉장고를 구매하면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 대상은 삼성, LG, 위니아대우 등 국내 주요 브랜드와 베코 등 글로벌 브랜드 등 모든 냉장고 모델이다.

롯데하이마트는 8월 한달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단독 운영 브랜드 '베코',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대우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 냉장고를 약 500억원 규모 물량으로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8월 한 달 냉장고 3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 열어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냉장고와 세트로 구성된 식기세척기 또는 인덕션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2만 엘포인트(L.POINT)를 지급한다. 9월 2일까지 LG전자 냉장고를 묶음으로 판매하는 식기세척기 또는 청소기를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쓰던 냉장고를 반납하고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냉장고를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9월 2일까지 금액대별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행사 신용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돌려준다.

이언석 롯데하이마트 가전팀장은 “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고가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36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소비자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