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도로교통공단과 '안전벨트 캠페인' 팝업 운영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23일까지 서울 강남 운전면허시험장에서 'SIT, BELT!'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 팝업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서울 강남 운전면허시험장에서 SIT, BELT!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 팝업 라운지를 운영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서울 강남 운전면허시험장에서 SIT, BELT!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 팝업 라운지를 운영한다.>

볼보자동차는 올해 3점식 안전벨트 개발 60주년을 기념해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운전면허시험장을 찾는 운전자에게 안전벨트 착용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하고, 올바른 주행 습관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했다.

볼보자동차는 행사 기간 강남 운전면허시험장 2층에 캠페인 라운지를 마련하고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을 독려한다. 라운지에서는 안전벨트 역사와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모든 방문객에게 친환경 부채를 증정하고,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을 서약하면 차량용 방향제를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 활동이 안전 운전의 시작은 안전벨트 착용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인식하고 올바른 운전습관으로 생활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치연 자동차 전문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