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김민규, 첫 단독 V라이브 진행…'20분만에 동시시청자 12만'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Mnet '프로듀스 X 101' 출연으로 알려진 젤리피쉬 연습생 김민규가 첫 소셜소통을 가지며 활발한 행보를 예고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민규가 지난 7일 오후 4시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첫 단독 소셜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해당 방송은 ‘민규의 첫 화보 촬영장 탐방기’라는 제목으로 화보촬영 현장 공개와 함께 '프로듀스 X 101' 이후 김민규의 소회를 밝히며 소통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정식데뷔 전인 상황에서 20분만에 1000만의 하트 수와 시청자 12만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그에 대한 관심을 짐작케 했다.

방송 간 김민규는 ‘프로듀스 X 101' 방송 이후의 근황과 방송간 비하인드, 첫화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김민규는 20분간의 짧은 생방송과 함께 "이제 화보 촬영을 하러 가야 해요. 다음에는 오래오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며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한편  김민규는 Mnet '프로듀서 X 101'을 통해 화려한 비주얼과 훌륭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현재까지도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