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신보 'DREAMLIK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D.D.D 등 6곡 일부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오는 19일 컴백할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수록곡의 일부를 공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4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새 미니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에는 앞서 공개된 이미지 티저를 통해 공개된 더보이즈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 곡 ‘D.D.D’를 비롯한 수록 6곡의 음원일부가 담겨있다.

특히  ‘노 에어(No Air)’, ‘블룸 블룸(Bloom Bloom)’ 등 앞선 활동 곡에서 호흡을 맞춘 히트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의 프로듀싱과 멤버 선우의 작사참여로 만들어진 뭄바톤 기반의 팝 댄스 곡 'D.D.D(DANCE DANCE DANCE)'를 비롯해 첫 트랙 '워터(Water)'와 리드미컬 멜로디에 그루비한 랩이 더해진 ‘Complete Me’, 한 여름 밤의 감성이 빛나는 ‘SUMMER TIME’, 청춘들의 공감을 자아낼 ‘위로(Going High)’, 감성적이고 매혹적인 팝 장르의 곡 ‘Daydream’까지 청량 다이내믹 매력 속 더보이즈 특유의 몽환미가 잘 녹어져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더보이즈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