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9 추석’ 기획전 진행

쿠팡 ‘2019 추석’ 기획전 진행

쿠팡은 추석 명절을 맞아 ‘2019 추석’ 기획전을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2019 추석’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특히 ‘미리사면 더 큰 혜택’ 프로모션을 포함해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비교하고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추석 기간 중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미리사면 더 큰 혜택’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26일까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고객이 선물세트 5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5%, 1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주방용품과 주방가전 등 주방 필수품을 10만원, 6만원, 3만5000원 이상 구매시 각각 1만원, 5000원,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물관’에서는 과일, 건강식품, 정육, 수산, 버섯, 가전, 주방 등 16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신선식품 새벽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로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오전 7시전까지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과일, 축산뿐 아니라 치즈, 베이커리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제안한다.

또한 ‘준비관’은 교자상 등 제수용품은 물론 한복과 주방용품, 유아 귀성 준비용품, 자동차용품, 온 가족 놀거리,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완벽한 추석 준비를 돕는다. ‘여행관’은 제주여행, 해외여행, 호텔/리조트 여행용품 등 추석 연휴 기간 중 이용 가능한 인기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실속 있고 품격 있는 선물과 준비용품 등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로켓와우, 로켓배송 등 쿠팡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