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2차 신·편입생 모집 마감 앞둬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경희사이버대, 2차 신·편입생 모집 마감 앞둬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6일까지 1차 모집 결원에 한해 2019학년도 후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학생모집은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졸업 시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경희사이버대는 70여 년 역사의 명문 사학 경희대학교의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1년에 경희학원이 설립한 대학이다. 그간 경희사이버대는 ‘경희의 온라인 캠퍼스’로서 경희학원 내 온라인 교육영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전체 재학생 중 75%가 장학 수혜를 받고 있을 만큼 직장인, 전업주부, 학사편입자, 농어민, 영마이스터, 외국어우수자, 스포츠인재, 군·경·소방가족, 경희동문, 다문화, 후마니타스, 음악 인재 등 다양한 장학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경희사이버대는 학생들에게 체계적이며 전문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스튜디오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국내 최대 규모인 글로벌 스튜디오에 대담형 스튜디오, 스텐딩 스튜디오를 리모델링하여 역동적이며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강의를 제작하고 있다. 여기서 매년 운영강좌 800여 개와 300여 개의 정규학위과정 콘텐츠 신규제작과 다양한 비학위콘텐츠를 운영 및 제작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