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독보적 정답률' 홈페이지 공개

 

공인중개사 경록, '독보적 정답률' 홈페이지 공개

62년간 부동산 전문가 양성에 매진해 온 ‘경록’이 자사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의 독보적인 정답률을 공개하고 있다.
 
경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가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해온 점을 살펴볼 수 있으며, 실제 시험문제의 정답을 맞힐 수 있도록 관련 내용들을 정확하게 다룬 점 역시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의 정답률을 확인하면 할인 포인트를 즉시 자동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이 할인 포인트를 사용하면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다.
 
경록은 자사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가 매년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는 이유로 이를 제작한 교수진을 꼽는다. 해당 인강과 교재를 제작한 교수진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들로 구성돼 해당 시험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것은 물론 문제 출제의 원리와 경향에 대해 통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전문성, 높은 정답률, 최소화된 학습량을 핵심으로 하는 교육콘텐츠”라며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있어 반복적으로 학습할 경우 빠르게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록은 부동산교육기관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인강, 교재를 통해 수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을 배출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