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드림아이앤에스, 코인원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 공급

영상통화솔루션 전문업체인 ㈜다드림아이앤에스(대표이사 김신중)는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원에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여 7월 24일 수요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코인원 비대면 본인인증 PASS APP
코인원 비대면 본인인증 PASS APP

이번 사업은 ㈜다드림아이앤에스가 보유한 특허인 음성∙영상 분리 기능을 적용하여 기존 고객상담센터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불필요한 고객 대기나 추가 절차 없이 즉시 영상통화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APP PUSH 연계를 통해 영상통화를 연결하여 본인인증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은 음성과 영상에 상관 없이 한번의 전화만으로 비대면 영상본인인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코인원 비대면 본인인증 서비스는 고객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코인원 PASS APP을 통해 휴대폰 번호 변경, 원화입출금 계좌 변경, OTP초기화, 암호화폐 출금제한 해제신청, 잠금 해제 등의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에 제공되며 신분증 촬영 인증과 영상통화 인증을 통합하여 고객들이 빠르고 쉽게 본인인증을 할 수 있게 되어 편리성이 증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드림아이앤에스는 비대면 투자일임계약 설명용 영상통화솔루션을 최근 출시하였다. 또한 KB증권에는 비대면 영상통화본인인증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119소방청/112경찰청 영상긴급신고시스템 및 다산120의 영상수화상담시스템을 구축한 영상통화 전문업체이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