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C4 칵투스 신차 바꾸면 '최대 520만원' 지원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시트로엥 수입사 한불모터스는 시트로엥 전 모델 시승과 최대 520만원의 신차 교체 지원금을 제공하는 '컴포트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 전 모델 시승과 최대 520만원의 신차 교체 지원금을 제공하는 컴포트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 시트로엥 C4 칵투스가 도로를 달리고 있다.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 전 모델 시승과 최대 520만원의 신차 교체 지원금을 제공하는 컴포트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 시트로엥 C4 칵투스가 도로를 달리고 있다.>

시승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전국 11곳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나 전시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뉴 C3 에어크로스 SUV를 비롯해 C5 에어크로스 SUV, C4 칵투스 총 4종의 SUV 라인업과 7인승 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타볼 수 있다.

아울러 보유한 차량을 판매 또는 말소하고 8월 C4 칵투스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신차 교체 지원금과 5년/10만㎞ 지정 소모품 추가 지원 혜택을 포함해 최대 5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시트로엥은 8월 한 달간 월 납입금 10만원대 모션리스(유예금융리스)와 무이자 장기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정치연 자동차 전문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