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10만명’ 모바일게임 ‘삼국지 오리진’ 22일 공식 출시

‘사전 예약 10만명’ 모바일게임 ‘삼국지 오리진’ 22일 공식 출시

R2 GAMES가 사전예약 인원 10만명을 모집하며 눈길을 모은 모바일게임 ‘삼국지 오리진(ORIGIN)을 22일 오전 11시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규모 국가전을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삼국지 오리진은 대규모 국가전을 중심으로 하는 SLG 게임이며 유저가 게임을 시작함과 동시에 대인전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국가전 외에도 개인 성향의 유저를 위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특별한 과금 없이 장수를 수집하는 것은 물론, 보다 빠른 자원 확보를 위한 내정 시스템, 임무를 완수하여 관직을 높이는 작위 시스템, 외적을 물리치는 PVE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 구성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각 장수들의 인연을 부각한 연계기 시스템으로 다양한 조합을 통해 더욱 강력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으며 장수들의 상성 관계를 통해 더욱 치밀하고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등 전투에 다양한 요소를 가미해 게임의 묘미를 배가시켰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R2 GAMES는 유저가 있어야 더욱 재미가 유지되는 게임인 만큼 특별한 과금 없이도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하여 보다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유지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사전 예약 10만명’ 모바일게임 ‘삼국지 오리진’ 22일 공식 출시

R2 Games의 로찬 대표는 “2010년에 출범한 홍콩의 게임 전문 업체로 ‘워 튠’, ‘리그오브 엔젤스’ 등을 북미, 유럽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이번에 처음으로 한국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보이는 만큼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R2 GAMES 측은 동남아에서 이미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던 만큼 한국 시장의 유저들과 소통하기를 희망하며 힘찬 데뷔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삼국지 오리진’은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사전예약 10만 명을 모집하여 삼국지 게임으로서는 상당히 좋은 출발이라고 자평했다.

현재 삼국지오리진은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예약을 인증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