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왓쳐', 25일 OST 합본 발매…종영 '유종의 미'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한석규·김현주·서강준의 명품 스릴러 OCN 'WATCHER(왓쳐)'가 OST합본 음원 발매를 통해 유종의 미를 더한다.

23일 OCN 토일 오리지널 ‘왓쳐’(연출 안길호, 극본 한상운) 측은 오는 25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합본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OCN '왓쳐' OST합본은 OCN ‘손 the guest’,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 JTBC ‘SKY캐슬’, 영화 ‘극한직업’ 등으로 작품의 감각을 살리는 OST를 선보여온 김태성 음악감독이 참여한 작품의 총 집합이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특히 하진의 ‘Horizon(호라이즌)’, 나플라의 ‘Watchin’(와칭)’, 엘리케이((Elli K)의 ‘Blurry(블러리)’, 이승열의 ‘아웃사이더’ 등 가창곡과 스코어 19곡 등 23트랙에 달하는 정식 음원을 통해 올해 OCN 오리지널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심리스릴러 '왓처'의 종영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OCN 내부 감찰 스릴러 ‘왓쳐’는 그간 한석규, 서강준, 김현주 등 배우들의 열연과 15년 전 비극을 둘러싼 충격적인 반전 전개 등으로 웰메이드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으로, 오는 25일 밤 10시20분 마지막 회차를 끝으로 종영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