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전시몰 '용인 더카핑'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실시

AJ전시몰 '용인 더카핑'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실시

AJ전시몰(리퍼비시 전문몰)이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더카핑 카페'(용인시 기흥구 소재)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

더카핑 카페는 국내 최초 자동차 경매장인 역사적인 건물을 업사이클링하여 만든 이색 카페로, 넓은 주차공간과 심플하지만 세련된 인테리어, 아이들이 뛰놀기 좋은 잔디밭과 부릉이라는 드로잉존을 통해 가족동반 카페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콜라보 행사는 더카핑 카페을 방문한 고객에게 바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기획한 가을맞이 행사로 더카핑에 방문해 AJ전시몰 회원가입 시 현장에서 2천원 음료할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후 AJ전시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패드와 쿠첸 식기건조기, LG프라엘,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를 받을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경품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위 제품들은 추석 기획전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후 댓글만 달아도 블랜더, 스팀청소기를 받을 수 있는 응모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AJ전시몰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공간과 리퍼비시 전문몰의 컨셉을 지속적으로 콜라보하여, 현명하고 특색 있는 소비문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AJ전시몰은 새 제품 대비 최대 30%까지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리퍼전문몰이다. 최근 주부들에게 핫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쿠첸밥솥, 안마의자 공식 리퍼비시 등으로 생활가전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