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세리, KBC '환상의 타이밍' OST 비하인드 공개…신곡 'Happy Virus' 8일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달샤벳 세리가 OST를 통해 여전한 음악감각을 드러낼 것을 예고했다.

6일 에스드림이엔티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세리의 KBC 시트콤 ‘환상의 타이밍’ OST 'Happy Virus'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녹음실 부스 안에서 경쾌한 음악을 느끼듯 신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세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에스드림이엔티 제공
사진=에스드림이엔티 제공

세리가 참여한 KBC 시트콤 ‘환상의 타이밍’ OST 'Happy Virus'는 영화 '복면달호' OST '이차선 다리' 작곡가 김민진의 프로듀싱 아래 감성발라드 작곡가 박강일과 작사가 김종원 등이 협력한 곡이다.

이 곡은 밝고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사운드를 배경으로 세리의 상큼발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사랑하는 사람에게 행복바이러스를 전한다는 독특한 테마를 달달하게 묘사하고 있다.

에스드림이엔티는 “세리가 참여한 드라마OST ‘Happy Virus’ 8일 일요일 낮 12시 음원 공개되오니 많은 사랑부탁드리며, 앞으로 예능,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세리가 참여한 KBC 시트콤 '환상의 타이밍' OST 'Happy Virus'는 오는 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