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크리에이터! 언박싱에 도전하다” 영실업, ‘두근두근 랜덤월드’ 진행

“나도 크리에이터! 언박싱에 도전하다” 영실업, ‘두근두근 랜덤월드’ 진행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두근두근 랜덤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L.O.L. 서프라이즈 또는 트레져X 중 원하는 완구를 구매한 후 영실업에서 마련한 언박싱 부스에서 크리에이터처럼 언박싱 영상을 찍어볼 수 있다. 이후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두른두근랜덤월드, #참여브랜드명(LOL서프라이즈 또는 트레져X) #영실업 #언박싱)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각 브랜드마다 1명에게 2019년 출시 전 제품을 증정한다. 참가상으로 50명에게 응모한 브랜드의 제품을 랜덤으로 제공하기도 한다. 이 언박싱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L.O.L. 서프라이즈 또는 트레져X 전 제품의 참여가 가능하지만, L.O.L. Boys, L.O.L. BFFs, 트레져X 에얼리언, 트레져X 킹스골드 시리즈와 같은 신제품 구매 시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고 전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에는 여러 스타 유튜버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으로 깜짝 만남을 기대해도 좋다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이 곳을 방문하는 누구에게나 경품을 증정하는 에어볼 부스 이벤트가 준비되어, 최대 25만 원 상당의 영실업 제품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됐다. L.O.L. 서프라이즈, 트레져X, BT21 캐릭터 완구를 직접 만지고 움직이며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재미있게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이 곳에서 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두근두근랜덤월드, #참여브랜드명, #영실업 #스타필드하남)와 함께 업로드하면 총 50명에게 이벤트 참여 사진 속 브랜드 제품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번 두근두근 랜덤월드는 무엇이 들어있을지 모르는 ‘언박싱’을 컨셉으로 한 미스터리 랜덤 피규어 브랜드 이벤트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며 “다양한 유튜브 크리에어터들도 방문할 예정인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