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스토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등장...ㅅㅇㄱㄱㅍㅌㅋㄷ 무슨 뜻?

'삼성 갤럭시 스토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등장...ㅅㅇㄱㄱㅍㅌㅋㄷ 무슨 뜻?

삼성 갤럭시 스토어가 10일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와 함께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캐시슬라이드는 이날 ‘갤럭시 스토어’와 관련된 초성퀴즈로 ‘ㅅㅇㄱㄱㅍㅌㅋㄷ’를 출제했으며,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퀴즈 정답은 ‘스완갤기프트카드’로, 정답자들에게는 캐시슬라이드에서 사용 가능하는 100캐시가 즉시 적립된다.

또한 당일 오후 3시부터 해당 스토어에 접속해 한 문제를 더 푸는 정답자 선착순 1만명에게는 5천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추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내일부터 오는 18일까지는 선착순 1천명에게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일의 완성은 갤럭시 스토어', 이른바 ‘스완갤’을 모티브로 하는 갤럭시 스토어는 갤럭시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테마와 배경화면, 아이콘, 폰트를 제공하는 등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휴대폰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삼성 리워즈 포인트로 결재가 가능하고, 다양한 게임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