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마스크 브랜드 셀리턴 기부캠페인 ‘뷰티풀마인드’ 진행

LED마스크 브랜드 셀리턴 기부캠페인 ‘뷰티풀마인드’ 진행

LED 업계에서 유일하게 LED 모듈 특허 보유 및 첨단 LED 분석장비를 통한 까다로운 제품 품질관리 등의 LED 기술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셀리턴에서 기부문화가 대중화에 다가갈 수 있도록 ‘착한 마음’, ‘착한 기부’를 독려하는 기부 캠페인 ‘뷰티풀마인드’를 진행한다.
 
‘뷰티풀마인드’는 본인이 기부한 기부영수증을 개인 SNS 인증 시 ‘셀리턴 LED마스크’ 등 자사제품 구매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기부금의 2배만큼 적립해주는 캠페인이다.
 
셀리턴은 “기업은 소비자를 통해 성장을 하고 성장을 한 만큼 사회적으로 책임이 따른다.”는 윤리경영을 앞장서 모범을 보이며, 그런 차원에서 다방면의 공헌을 위해 지난 3월 사회공헌 TF팀 ‘Beautiful life’를 구성했다. 첫발은 우연한 기회에 SBS 영재발굴단이라는 프로그램을 접하게 됐고 레슬링 영재로 출연한 이유신 군(단성중. 14)을 보게 됐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노력하는 유신군을 보고 후원을 마음 먹게 되었고, 유신군과 같이 당당하게 꿈을 펼칠 ‘미래인재 육성’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밝힌바 있다.
 
작년도부터 베스티안 재단과 함께 화상환자를 위한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화상환자 인식개선을 위한 동화책 제작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화상환자들을 위한 LED마스크 지원 및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 릴레이 동참했다.
 
한편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는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은 LED 연구 및 개발부터 제조, A/S 서비스까지 전문적인 원 스톱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전문인으로 구성된 자문단과 까다로운 품질관리로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많은 신뢰를 얻고 있는 기업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유연 기자 (ly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