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신곡 '독:Fear' 가사 일부 선공개…퍼즐형 구성 통해 관심↑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세븐틴이 퍼즐형 프로모션 콘텐츠와 함께 새 타이틀곡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1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티저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통해 세븐틴 정규3집 'An Ode(언 오드)' 타이틀곡 '독:Fear' 릴릭(Lyric)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지난달 30일 첫 티저 홈페이지 오픈 당시의 책모양 콘텐츠를 시작으로 총 두 장에 걸쳐 ‘내’, ‘있어’, ‘마저’, ‘기억’, ‘물들고’ 등 단어들의 나열을 조합할 수 있는 형태를 갖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각각 ‘내 기억마저 물들고 있어’, ‘계속해 반복해 나쁘게 사랑해 Oh 또 후회해’ 순의 드래그 정렬을 통해 내레이션과 실제 '독:Fear' 음원일부를 함께 제공하는 형태로 이어진다.

세븐틴의 '독:Fear' 릴릭 티저 콘텐츠는 재밌는 구성과 함께 신곡을 비롯한 정규3집 전반에 담긴 세븐틴의 매력에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볼 수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묵직한 베이스 기반의 R&B장르곡 '독:Fear'을 비롯한 11곡 구성의 정규 3집 'An Ode'를 공개하며, 같은 날 밤 8시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행보를 재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