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몰, 신세계면세점과 제휴 이벤트…최대 30% 할인 쿠폰 발행

본몰, 신세계면세점과 제휴 이벤트…최대 30% 할인 쿠폰 발행

본아아이에프가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본몰을 통해 '본몰 트래블키트', '본 비빔고추장 세트', '차곡차곡 서리태'를 구입하면 신세계면세점 할인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코드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본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최대 5만원 인터넷면세점 제휴 캐시와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인터넷면세점 제휴 캐시의 경우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300달러 이상 구매 시 3만원, 450달러 이상 구매 시 5만원이 제공되며 스마트선불은 50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본몰에 가입한 신규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해당 사이트 내에서 발급받은 인증번호를 본몰 마이페이지에 등록하면 최대 30% 할인 쿠폰이 즉시 발행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본몰을 통해 트래블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익한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 파악을 통해 높은 만족도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