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신보 'Setlist' 티저포스터 추가 공개…'신혜성=감성' 기대감↑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혜성이 특유의 감성매력을 담은 티저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16일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신혜성 신보 'Setlist' 두 번째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련한 듯 포근한 하늘을 배경으로 버건디 톤의 의상을 갖춘 신혜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앞선 포스터에서의 몽환적인 모습과는 달리 신혜성 특유의 감성적인 매력과 함께 가을분위기를 섬세하게 묘사, 새 앨범에 담긴 감성매력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진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신혜성 새 앨범 'Setlist'는 2017년 스페셜 앨범 'Serenity(세레니티)'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되는 솔로앨범으로, 공연 간 무대라인업을 뜻하는 타이틀명과 함께 한층 더 풍부해진 신혜성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는 계기를 전할 작품으로서 의미를 드러낸다.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오늘 신혜성의 두 번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신혜성의 더욱 짙어진 가을 감성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앨범 발매에 이어 내달 19~20일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 새 앨범 'Setlist'는 내달 8일 발매를 앞두고 이달 26일 예약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