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다우데이터, 30일 `클라우드 정보보호를 위한 새로운 대안' 세미나 공동 개최

엘림넷-다우데이터, 30일 `클라우드 정보보호를 위한 새로운 대안' 세미나 공동 개최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30일 MS 애저(Azure) 클라우드 전략 파트너 다우데이타(대표 이인복)와 '클라우드 정보보호를 위한 새로운 대안'을 주제로 양재 AT센터에서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세미나에서 클라우드 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에 대한 전문가 강연과 엘림넷 나우앤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한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대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나우앤클라우드는 개인정보보호법 시행 이후 법 준수를 위해 클라우드 기반 기술적 투자비용, 전문 관리인력 부족, 유지보수 비용 증가 등 이유로 어려움으로 겪는 기업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MS 애저 클라우드 기반에 DB암호화, DB접근제어, 시스템접근제어, 웹방화벽 등 국내외 10여개 정보보안솔루션 업체와 제휴를 통해 엘림넷이 만들어 낸 클라우드 기반 정보보안 서비스다.

이대영 엘림넷 정보보안사업팀장은 “클라우드 정보보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고민을 해결하는 자리가 되기 바란다”면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굿모임'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