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특급 호텔 할인 '고!배케이션 : 호텔'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 특급 호텔 할인 '고!배케이션 : 호텔'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10월 14일까지 전국 주요 특급 호텔에서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원을 할인해주는 '고! 배케이션(GO! VACATION):호텔(Hotel)'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워커힐호텔·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롯데호텔서울·시그니엘서울 △인천 그랜드하얏트인천 △강릉 씨마크 △부산 힐튼부산·파라다이스부산 △남해 아난티남해 △제주 롯데호텔제주·히든클리프제주 등 11개 호텔에서 진행된다.

각 호텔에 이벤트 이용임을 고지하고 전화 예약하거나 롯데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 당 기간 내 1회에 한정한다. 스위트룸 이용 시에는 호텔에 따라 2만원 상당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고! 배케이션'은 여가 문화를 즐기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난 8월에는 유명 수제 맥주 매장 할인을 담은 '브루어리(Brewery)'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그 두 번째로 전국 주요 특급 호텔 숙박 할인 혜택을 담은 '호텔(Hotel)'편을 마련했다. 자세한 '고! 배케이션:호텔'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호텔별 특색 있는 경험을 원하는 고객에게 '롯데카드만의 특별 혜택을 더 한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호텔뿐만 아니라 다이닝·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회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