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펜티 뷰티' 입점 기념 나이트 파티 진행

리한나 펜티뷰티
리한나 펜티뷰티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 입점을 기념해 17일 저녁 9시 30분 명동점에서 글로벌 뷰티 파티를 연다고 밝혔다.

펜티 뷰티는 리한나가 추구하는 '포괄성'을 핵심 바탕으로 폭넓은 구성의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다.

펜티 뷰티는 지난 3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강남점 동시 입점했다. K뷰티부터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까지 국내외 관광객들의 차별화된 뷰티 쇼핑 장소로 자리매김한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펜티 뷰티 입점으로 더욱 다양한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이번 신세계면세점의 펜티 뷰티 나이트 파티에서는 유명 DJ 공연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모두를 위한 뷰티' 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펜티 뷰티와 함께 명동점의 마인드마크인 미러 캐러셀을 배경으로 2019년의 트렌드를 온몸으로 느끼는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세상에 없던 면세점' 슬로건에 걸맞게 면세 최초로 글로벌 나이트 뷰티 파티를 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스타 브랜드와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통해 '뷰티 놀이터'로서 입지를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