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패션 브랜드 총 출동! F/W 패션 상품도 쿠팡하세요~

국내외 패션 브랜드 총 출동! F/W 패션 상품도 쿠팡하세요~

쿠팡, ‘F/W 패션 브랜드대전’ 오픈… 최대 70% 할인

쿠팡이 F/W 시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한다. 쿠팡은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F/W 패션 브랜드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3일 오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레페토, 스케처스, 휠라, 아디다스, 마인드브릿지, 블랙야크, 탑텐, 더아이잗 등 총 23개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 대표 상품과 신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하루 단위로 인기상품을 최대 81%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7시에 3개의 브랜드 특가 상품이 소개되며, 고객들은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할인가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상품&인기상품 일주일 특가’도 마련했다.

‘가을 베스트 아이템’ 코너에서는 ▲후드티 ▲트렌치코트 ▲원피스 ▲블라우스 ▲청바지 ▲운동화 ▲트레이닝복 등 12개 인기 키워드로 제품을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 ‘아디다스 엠앤디 R1 런닝화’를 6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휠라 볼란테 98 스웨이드’를 4만3000원대에, ‘마인드브릿지 남성 순면 이부직스탠에리 셔리’를 3만9000원대에 판매한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F/W시즌을 앞두고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있는 브랜드를 선별해 신상품부터 대표상품까지 원하는 것을 모두 찾아볼 수 있게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