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락비어하우스,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진행

레드락비어하우스,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진행

레드락비어하우스가 10월 한 달간 도심 속 맥주 축제 '레드락비어하우스 옥토버페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가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맥주 축제다. 축제 기간 동안 맥주 회사들이 특별 제작한 '페스트비어'(축제용 맥주)를 맛볼 수 있어 매년 600만명 이상 방문객들이 찾고 있으며 축제 기간 판매되는 맥주는 약 700만잔에 달한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지난 주말 막을 내린 2019 옥토버페스트 열기를 이어받아 매장 곳곳에 가랜드, 포스터 등의 장식으로 축제 분위기를 조성, 국내 맥주 마니아들을 위한 레드락비어하우스만의 맥주 축제를 마련했다.

'레드락비어하우스 옥토버페스트'는 8일부터 31일까지 전국 18개 레드락비어하우스에서 진행되며 방문객들이 페스트비어인 엠버라거를 마음껏 마시며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레드락엠버라거 무제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1만3000원의 이용권을 구매하면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밀도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엠버라거 레드락을 생맥주로 형태로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기념 선물로 테이블당 1개씩 레드락 전용잔이 제공된다.

또한 레드락비어하우스가 '푸드테인먼트'를 지향하는 공간인 만큼 프리미엄 엠버라거 레드락과 잘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메뉴를 통해 방문객들이 '레드락 옥토버페스트'를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레드락비어하우스 관계자는 “지인들과 함께 축제 분위기를 느끼며 레드락을 마음껏 마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무제한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맛있는 페어링 메뉴도 함께 맛볼 수 있으니 가까운 레드락비어하우스를 방문해 함께 축제를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