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 ‘토스 행운퀴즈’와 함께 ‘플리스 기획전’ 프로모션 실시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 ‘토스 행운퀴즈’와 함께 ‘플리스 기획전’ 프로모션 실시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패션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9일 오후 7시부터 모바일 금융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토스(toss)’와 함께 ‘서울스토어 플리스’ 행운퀴즈 이벤트X ‘플리스 프로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토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행운퀴즈’ 메뉴를 클릭해 서울스토어가 제시하는 문제의 정답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는 해당 스토어가 가진 차별화된 서비스 내용과 ‘플리스 프로모션’에 관한 퀴즈가 출제될 예정이다.
 
9일 공개된 ‘토스 행운퀴즈’ 첫 번째 문제는 ‘플리스 프로모션은 최대 00% 할인 행사중이다’이며, 정답은 ’70’이다.
 
이어진 두 번째 문제는 ‘플리스 프로모션에서는 실시간 ㅇㅇㅇㅇ을 볼 수 있다’이며, 정답은 ‘인기랭킹’이다.
 
세 번째 문제는 ‘서울스토어에서는 누구나 자기만의 스토어인 ㅇㅇㅇㅇㅇ를 오픈 할 수 있다’이며, 정답은 ‘마이스토어’이다.
 
네 번째 문제는 ‘해당 스토어만의 추가할인 혜택은 ㅇㅇㅇㅇㅇㅇ이다. 사용하면 5%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 혜택은?’이며, 정답은 ‘친구할인코드’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서울스토어 홈의 ‘ㅇㅇㅇㅇ’에서는 해당 스토어가 추천하는 브랜드 아이템을 누구보다 빠르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이며, 정답은 ‘프리세일’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서울스토어 플리스를 검색해보세요’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해당 스토어는 토스 행운퀴즈 오픈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리스 10% 쿠폰’을 제공하는 ‘플리스 기획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W시즌을 맞이해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플리스(Fleece)’ 제품과 함께하는 이벤트인 만큼 해당 프로모션을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플리스 프로모션’은 플리스 카테고리 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언리미트’, ‘어커버’, ‘프랑켄모노’ 등 인기 제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해당 할인 쿠폰은 10월 9일부터 10월 1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 X ‘플리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토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유연 기자 (ly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