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하이마트줍줍특가'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롯데하이마트는 14일 하루 온라인쇼핑몰에서 '하이마트 줍줍특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날 오후 2~4시 매 시 정각에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총 160명에게 제품에 따라 결제금액 최대 85%를 엘포인트(L.POINT)로 되돌려준다.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줍줍특가'를 검색 후 관련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은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이어폰, 삼성 갤럭시워치, 다이슨 에어랩이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하이마트줍줍특가' 실시

롯데하이마트는 냉장고, TV,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압력밥솥 등 자사 온라인쇼핑몰 인기 상품 120여종 총 100억원 물량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온라인 최저가'는 행사 당일 오전 9시 기준 네이버 쇼핑에서 최저가로 검색되는 가격을 기준으로 삼는다. 14일 오전 10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삼성전자 14㎏ 드럼세탁기를 60만원대에, 위니아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221ℓ)를 60만원대에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쿠폰팩'을 제공한다. 결제금액 최대 10%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4종과 무료배송 쿠폰으로 구성됐다. 롯데ON 유료멤버십 서비스 '오너스' 회원에게는 최대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추가 발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 날 오후 2시부터 행사 종료시간인 밤 11시 59분까지 행사 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최대 1만포인트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윤희석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