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최대 18시간 재생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너츠 오르골 T30'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앱스토리몰, 최대 18시간 재생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너츠 오르골 T30' 출시

앱스토리몰은 끊김 없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너츠 오르골 T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4g의 가벼운 무게를 갖춘 초경량 완전무선 이어폰으로 너츠만의 특허 음원 기술이 탑재돼 웅장하고 깊은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블루투스 5.0이 사용돼 최대 55m 거리에서도 끊김 없이 고품질의 선명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IP56의 방진방수 등급을 갖춰 야외활동 시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효율 배터리가 장착된 ‘너츠 오르골 T30’은 1회 충전으로 최대 6시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활용하면 2회 충전이 가능해 최대 18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자동 절전 기능이 적용돼 배터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KC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너츠 오르골 T30’은 먼 거리에서도 끊김 없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무선 이어폰”이라며 “가성비 좋은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너츠 오르골 T30’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