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Double Knot' 뮤비 비하인드 컷 공개…카리스마 속 히든애교 대방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강렬한 카리스마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반전 애교가 신곡 뮤비 비하인드 컷으로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신곡 'Double Knot'(더블 낫)의 뮤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비와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발산으로 관심을 모으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반전매력이 가득 표현돼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폭풍 랩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창빈과 묵직한 동굴 보이스의 소유자 필릭스의 애교컷부터 한과 승민의 미소어린 모습까지 일련의 비하인드 컷에서는 무대로 표출되는 거친 느낌을 넘어선 스트레이 키즈의 애교매력을 잘 담아내고 있다.

이는 곧 청량함에서 점점 카리스마에 무게를 두고 성숙을 거듭해가는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에 또 다른 관심을 갖게하는 계기로서 많은 관심을 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Double Knot'을 발표하고 열띤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내달 23~24일 첫 단독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 개최와 같은 달 25일 새 미니 앨범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발매 등의 대규모 프로젝트 행보를 예고하며 대중과의 교감을 이어갈 뜻을 드러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