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포커스] 싱가폴 ST파운데이션 재단 제임스슬라자스 어드바이져 합류

[국제포커스] 싱가폴 ST파운데이션 재단 제임스슬라자스 어드바이져 합류

2019년 10월 14일부로 컨센시스와 다르마캐피털의 '제임스슬라자스'가 ST파운데이션 재단 어드바이져로 합류한다고 싱가폴 ST파운데이션 공식채널을 통해 발표했다.

제임스슬자자스(James Slazas)는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겸 이더리움 기반 인프라개발 업체  임원(CFO)을 역임한 바 있다.

현재 'DARMA Capital'을 운영하고 있다. '다르마 캐피탈'은 2019년 초 공개 시범 운영을 시작한 이래로 현재 1억달러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다르마 캐피털의 목표는 블록체인 프로토콜(Web3 Blockchain Protocols)의 양적 시스템적 알파 생성(Quantitative Systematic Alpha Generation)을 제공하는 것이다.

[국제포커스] 싱가폴 ST파운데이션 재단 제임스슬라자스 어드바이져 합류

다르마의 대표 펀드는 롱 ETH 포지션을 가격 악재로부터 보호하고 더 많은 이더리움을 축적하고자 하는 롱 이더리움 펀드다.

다르마 캐피털은 선물거래위원회(CFTC) 선물신탁운용업체(Commodity Pool Operator, CPO), 선물투자자문업체(Commodity Trading Adviser, CTA)로 등록된 투자 펀드이며, 미국선물협회(National Futures Association, NFA)의 회원사이다.

ST파운데이션의 'IST Project'는 2017년 블럭체인의 중심이 되는 핀테크 간편결제 및 국내외 송금서비스 등의 디바이스와 다양한 플랫폼들의 개발을 주력해왔고, IT개발과 파이넨스를 주력으로 하는 회사로, 글로벌 진출에 대한 준비를 마쳐 본격적인 성장 가속화가 시작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유연 기자 (ly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