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쉬 크라이오, 배우 금광산 크라이오 테라피 후원

리프레쉬 크라이오 공지우 대표(좌)와 배우 금광산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리프레쉬 크라이오.
리프레쉬 크라이오 공지우 대표(좌)와 배우 금광산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리프레쉬 크라이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배우 금광산이 연예인과 스포츠스타의 첨단 테라피로 유명한 ‘냉각사우나’ 크라이오 후원을 받게 됐다.

강남역에 위치한 크라이오테라피 전문샵 리프레쉬 크라이오는 최근 충무로의 신스틸러로 떠오르고 있는 금광산의 피로회복과 컨디션 관리를 위해 크라이오테라피 후원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리프레쉬크라이오는 연예인과 샐럽이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 강남의 럭셔리 크라이오테라피 전문샵이다.

리프레쉬 크라이오 공지우 대표는 금광산의 크라이오 지원을 결정하며 영화와 드라마, 광고와 예능까지 다방면에서의 활약을 응원하기도 했다.

공 대표는 “강렬한 마스크에 거대한 근육질 체구와는 다르게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어필하고 있는 금광산 배우를 평소에도 팬으로서 응원해 왔다”며, “크라이오테라피를 통해서 바쁜 스케줄에 건강관리는 물론 컨디션 관리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금광산은 최근 촬영을 마친 시크릿 이후 격투기 전문 유튜브 채널 ‘이종TV’의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디지털 예능XtvN ‘더 스트롱맨: 짐승들의 대결’에 깜짝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