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아이패드PRO·9.7·에어팟2 제공… 핫딜폰이 쏘아올린 공

아이폰11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아이패드PRO·9.7·에어팟2 제공… 핫딜폰이 쏘아올린 공

지난 18일 SKT, KT, LG 유플러스는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신규 보험, 할인 쿠폰, 사은품, 혜택 등 통신사 및 판매점에 따른 혜택이 달라 꼼꼼히 비교해본 뒤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번 아이폰11 시리즈는 아이폰11(64GB·128GB·256GB), 프로와 프로 맥스는(64GB·256GB·512GB)으로 모델에 따라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색상은 퍼플, 그린, 옐로우, 블랙, 화이트, 레드 등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폰11 프로와 프로 맥스는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미드나이트 그린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시리즈는 앞서 출시된 미국, 중국, 일본 등에서 보였던 뜨거운 반응과 다르게 국내에서는 별다른 반응이 없을 것이라는 의견이 대다수 있었지만 예상과 다르게 국내에서도 흥행을 이어가면서 아이폰11 시리즈의 국내 상륙도 성공적이라는 평가다.

특히, 온라인 시장에서의 반응이 뜨겁다. 네이버 카페 ‘핫딜폰’ 은 아이폰11 시리즈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아이패드PRO, 아이패드9.7, 에어팟2, 애플워치4 등의 품목을 내걸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아이폰11 시리즈의 국내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이에 힘입어 지금까지 진행했던 사전예약 사은품 중 역대급으로 고가의 품목으로 구성했다. 앞으로 아이폰11 시리즈 이후에도 이정도 수준의 사은품 구성은 힘들 것으로 보인다” 라고 전했다.

핫딜폰은 회원 수 28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카페로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등 주요 제조사들의 주력모델들을 대상으로 상위대리점 제휴, 1:1전문 상담인력, 사은품 전담팀의 브랜드 사은품 구성 등 전문 프로세스를 통해 사전예약을 전문적으로 진행 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핫딜폰에서 진행 중인 아이폰11 시리즈 사전예약은 지난 18일부터 시작하여 24일까지 진행되며 SKT통신사는 시작일로부터 2일 전인 16일부터 진행하여 시장 선점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