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클래스, 아이패드 7세대 포함된 '아이패드 패키지'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아이패드로 10종의 강의와 9종의 애니메이션 학습 가능.. 100만 원 페이백 이벤트도

리얼클래스, 아이패드 7세대 포함된 '아이패드 패키지' 출시

‘애니메이션으로 배우는 진짜 영어’로 유명한 영어교육 서비스 '리얼클래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아이패드 7세대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패키지 론칭과 동시에 지속적인 동기 부여와 학습관리를 위한 100만원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새롭게 론칭되는 '아이패드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7세대가 제공된다. 지난 9월 30일 미국에서 발매된 아이패드는 7세대 10.2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기존 대비 높은 시인성을 자랑한다. 리얼클래스 아이패드 패키지를 통해서는 Wi-Fi 32GB 모델을 만날 수 있으며, 스페이스 그레이와 골드, 실버 중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3년간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이민호의 리얼 생활영어’ 등 10개 강좌와 ‘위 베어베어스’ 등 9개 애니메이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강의노트 10권 제공 및 다운로드권, 암기북 전체 5권 등 기존 패키지보다 풍성한 구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아이패드 패키지에만 적용되는 100만 원 페이백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다. 한 달 단위로 주어지는 미션에 성공하면 매달 5만 원을 돌려주고, 12번의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40만 원을 추가로 제공해 총 100만 원의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학습자들이 포기 없이 완강할 수 있도록 1년간 매달 기회를 제공해 중도에 미션에 실패하는 이들도 다음 달에 재도전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리얼클래스 아이패드 패키지는 10월 국내 출시 예정인 아이패드 7세대를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특허받은 듣기와 말하기 트레이닝법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다”라며 “100만 원 페이백 이벤트로 동기 부여도 하고, 영어 공부 비용에 대한 부담도 낮출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얼클래스는 2012년 설립 이후 13개월간 매출 1위를 기록한 영어 교육 앱 ‘슈퍼팬’, AI 홈어학기 ‘오케이닥터’, BBC의 드라마로 진짜 영국 영어를 배우는 ‘브릿잉글리쉬’ 등을 선보이며 가파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에듀테크 기업 퀄슨의 영어 교육 서비스다.
 
강사로는 타일러와 김교포, 로라, 지나오 등이 있으며, 위베어베어스와 스티븐 유니버스, 어드벤처 타임, 파워퍼프걸, 검볼 등의 유명 애니메이션의 풀 에피소드를 활용한 3000여 편의 강의로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를 배울 수 있다. 특허받은 듣기, 말하기 트레이닝법이 적용됐으며, 이른바 '타일러 인강'으로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1월 론칭 이후 앱스토어에서 1년간 평점과 리뷰수 1위에 등극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