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키즈-삼성전자 '키즈홈' 제휴...최신 단말기에 기본 탑재

카카오키즈는 삼성전자와 어린이 사용자를 위한 '키즈홈' 서비스 제휴를 맺고, 최신 단말기에 '카카오키즈앱' 기본 탑재를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어린이 이용자에 초점을 맞춘 삼성전자 키즈홈은 유해한 정보로부터 우리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올바른 스마트기기 사용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기기 설정을 '키즈홈' 모드로 전환하면 사용콘텐츠, 사용시간 등을 제한해 아이를 위한 전용 기기로 만들 수 있다.

카카오키즈앱은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가 2만2000여 종이 넘는 국내 최대 모바일 유아동 교육 플랫폼이다.

200여 곳 이상 국내외 유명 콘텐츠 파트너들과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했다. 유치원 필수 교육과정인 누리과정을 비롯해 대교, 한솔 신기한 한글나라, 카카오키즈 잉글리시 등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뽀로로' '핑크퐁' '콩순이' '폴리' 등 인기 애니메이션, 동요, 동화, 창의학습, 언어학습 등 놀이와 학습이 결합된 다양한 콘텐츠도 지원한다.
김정수 카카오키즈 대표는 “부모들이 키즈폰이나 키즈탭 등 어린이 전용기기를 따로 구매할 필요없이 '키즈홈' 모드로 전환하기만 하면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기기를 교육과 놀이 콘텐츠가 풍부한 자녀용 기기로 만들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말했다.

카카오키즈-삼성전자 '키즈홈' 제휴...최신 단말기에 기본 탑재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