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아틀란 내비 앱와 연계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행사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불스원은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앱) 아틀란과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엔진 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불스원이 아틀란과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엔진 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불스원이 아틀란과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엔진 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의 아틀란은 안전한 화물차 운전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 화물차 특화 내비게이션 앱이다. 불스원은 화물차 운전자에게 엔진 관리 중요성을 알리고,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까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아틀란 앱 화물차 모드를 사용하는 운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운전자는 이벤트 기간 아틀란 앱에 로그인해 화물차 모드로 1만㎞ 이상 주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총 300명을 추첨해 12월 5일 문자 메시지로 개별 공지한다. 불스원몰에서 사용 가능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쿠폰을 함께 발송할 예정이다.

신진호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는 “화물차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서는 꾸준한 엔진 관리가 필수적이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으로 강력한 올 뉴 불스원샷 효과를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