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동준비 하셔야죠?...코오롱모빌리티, 겨울철 수입차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수입차 종합정비 전문기업 코오롱오토케어서비스는 겨울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코오롱모빌리티 동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코오롱오토케어서비스가 겨울철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코오롱모빌리티 동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코오롱오토케어서비스가 겨울철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코오롱모빌리티 동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 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코오롱모빌리티 일산·부산·분당·청주·서대구·창원 전국 6개 지점에서 전문가가 첨단 장비로 타이어와 배터리 상태, 누유 점검 등 24가지 항목에 대해 차량 무상점검을 해준다.

캠페인 기간 일반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고 발생 시 가까운 지점까지 사고차 무상 견인과 렌터카 연계 사고 대차 서비스도 한시적으로 추가 지원한다.

김현진 코오롱오토케어서비스 대표는 “이번 캠페인으로 더 많은 수입차 고객이 코오롱모빌리티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