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스페셜 싱글 수록곡 'I Dream of You' 금일 선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깜짝 재결합 소식을 전했던 레인보우가 수록곡 선공개와 함께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7일 DSP미디어 측은 레인보우 스페셜싱글 'OVER THE RAINBOW' 수록곡 'I Dream of You'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I Dream of You'는 '지난 사랑을 꿈속에서도 그리워한다'는 내용을 담은 팝 발라드 곡으로, 담담한 시작부터 점점 고조되는 곡의 분위기 속에서 레인보우 7멤버들의 보컬매력이 두드러지게 표현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이는 곧 레인보우 멤버들이 각기 소셜채널을 통해 선보인 일련의 티징콘텐츠 속 활발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매력으로, 오는 14일 공개될 스페셜싱글 'OVER THE RAINBOW'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바로도 이어지고 있다.

레인보우는 "오랜만에 일곱 명이 모여, 행복하게 녹음을 한 곡"이라며 "먼저 팬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깜짝 선공개를 하게 됐다. 'I Dream of You'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14일 데뷔 10주년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 발매를 앞두고, 멤버들이 직접 제작참여한 다양한 티징콘텐츠와 함께 기대감을 끌어모으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