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 기업 NDS, '김장김치 봉사활동' 참가…지역주민과 '情' 나눠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클라우드 기반의 IT서비스 기업 NDS가 동작구 지역 주민의 겨울나기 봉사 활동에 참가하기 위해 이웃과 함께하는 김장문화 축제, 김장콘서트에 동참했다. 이날 김중원 NDS 대표(사진 앞줄 왼쪽 6번째)를 포함한 임직원들은 정직과 성실한 자세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자고 재다짐했다.
<클라우드 기반의 IT서비스 기업 NDS가 동작구 지역 주민의 겨울나기 봉사 활동에 참가하기 위해 이웃과 함께하는 김장문화 축제, 김장콘서트에 동참했다. 이날 김중원 NDS 대표(사진 앞줄 왼쪽 6번째)를 포함한 임직원들은 정직과 성실한 자세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자고 재다짐했다.>

IT서비스 기업 NDS(대표 김중원)는 지난 9일 노들나루공원에서 서울 동작구가 주최한 '김장콘서트'에 참가, 봉사활동을 벌이는 등 지역 주민들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날 김중원 NDS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은 김장 버무림 행사에 동참하고 에어 프라이어·전기 밭솥·식품 등 약 6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주최 측에 전달했다. NDS 임직원을 비롯한 봉사자들이 만든 약 16톤 김장 김치는 서울 동작구 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북한이탈주민 등 20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중원 NDS 대표는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김치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주변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